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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cocos2d-x 프로젝트1 정리
    Pause @/Cocos2d-x2 2013. 7. 3. 23:46

    1. 물론 작성시에 C++을 활용? 해야한다.

      - 엔진은 엔진이고 언어는 언어다 별개가 아니라 한개로 이해하고 사용해야한다...즉 콘솔에 함수가 생긴거라고 생각해야함.

    2. addchild는 컨테이너다.

    즉, this->addchild하게 된다면...함수 종료후에도 컨테이너에 저장이 되었기 때문에 this->getchildtag로 불러올수 있다는 거다..중요

    그리고 중복된 addchild도 가능하다 단, settag로 구분을 해줘야 나중에 getchild로 쓸수가 있다.

    3. 이름이 비슷하다면..sprintf를 사용하는것도 나쁘진 않다

    4. this->child를 하게된다면..보이게되는데 setvisible(false)로 숨기거나 true로 나타나게 할 수 있다.

    5. 콜백함수로..

    CCObject *pSender를 변환하여 함수의 값을 얻을 수 있다.

    CCMenuItemFont *item = (CCMenuItemFont *)pSender;
        int Tag = item->getTag();

    6. 액션은 순차적으로 하면 CCSequence로 한다.

    물론..함수를 넣고 싶다면..

        CCAction *action_3 = CCCallFunc::create(this, callfunc_selector(Game::endReady));
       
        CCAction *action_10 = CCSequence::create((CCFiniteTimeAction *)action_0, action_1, action_2, action_3, NULL);

        pLabel->runAction(action_10);

    이런식으로 콜백함수를 만들어서 액션에 넣고..하는것도 정말 나쁘지 않음!

    이때 endReady은 runaction때 action_10이 실행이되면서 실행됨..

    7. define과 enum을 활용한다면 더욱좋음.!!

    8. 터치시 rect와 바운딩 박스는...  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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