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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cocos2d-x 정리(2)
    Pause @/Cocos2d-x2 2013. 7. 13. 17:18

    CCArray *array 의 경우..

    array->objectatindex로 가져올수가 있다.

    objectatindex(int idx);

    그리고 반드시 CCArray사용할때 소멸자에서 Array의 release를 해줘야하고

    사용할때는 create로 해주고 retain해줘야..autorelease를 피할 수 있다.

    제거시에는..removeObject로 제거하면되지요..

     

     

    함수를 지속적으로 호출을 하려고 할때 좋은 방법으로는..

    어딘선가 초기화할때

    scheduleonce()로 한다.

    스케쥴을 하는데..한번만하고 두번째 파라미터로 딜레이 시간을 줄 수 있다 즉,

    scheduleonce(Play::draw,5.0);

    이런식으로 하면 draw를 5.0 지난 후 실행?!ㅋㅋ

     

    액션에서 callfuncn으로 함수를 호출하고

    호출된 함수에서는 다시 scheduleonce로 이전함수를 호출하고..

     

    계속 반복된다는..

    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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