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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cos2d-x 정리(2)Pause @/Cocos2d-x2 2013. 7. 13. 17:18
CCArray *array 의 경우..
array->objectatindex로 가져올수가 있다.
objectatindex(int idx);
그리고 반드시 CCArray사용할때 소멸자에서 Array의 release를 해줘야하고
사용할때는 create로 해주고 retain해줘야..autorelease를 피할 수 있다.
제거시에는..removeObject로 제거하면되지요..
함수를 지속적으로 호출을 하려고 할때 좋은 방법으로는..
어딘선가 초기화할때
scheduleonce()로 한다.
스케쥴을 하는데..한번만하고 두번째 파라미터로 딜레이 시간을 줄 수 있다 즉,
scheduleonce(Play::draw,5.0);
이런식으로 하면 draw를 5.0 지난 후 실행?!ㅋㅋ
액션에서 callfuncn으로 함수를 호출하고
호출된 함수에서는 다시 scheduleonce로 이전함수를 호출하고..
계속 반복된다는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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